R&D

연구개발

연구기획 ㈜패커드코리아는 업계 선두의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 자동차산업의 발전에 충실히 기여하고 있습니다.

연구소 이력

2014
02Renault Samsung XZG W/H Design
2013
10Renault Samsung XFD W/H Design
01Global J300 GMB Engineering Design Support
2012
08GM Korea Hign Voltage Battery cable W/H Design
05GM Global D2JC W/H Design
2011
08GM Korea C14X W/H Design
08GM Korea J305 W/H 설계
2010
07Global J300 GM NA Engineering 설계 지원
03GM Korea C14X W/H 설계
2009
10Renault Samsung L47 W/H 설계
09GM Korea VS300 W/H 설계
06GM Korea Orlando W/H 설계
05Doosan infracore Engine W/H 설계
03Global J300 SGM Engineering 설계 지원
2007
10GM Mexico Engineering 설계 지원
07Flat Wire & LED Lighting System 연구
2006
06GMT319 GM NA 설계 지원
02GMDAT Global Delta II W/H 설계
2005
10GMT319 Promotora 설계 지원
2004
09SYMC Head Lining Module W/H 설계
02FPCB & CAN Module (산·학·연) 연구 진행
02GMDAT C-100 & V-250 설계 진행
2003
10연구소 명칭 변경: 신성 패카드㈜ 기술연구소 → ㈜ 패커드코리아 기술 연구소
02HMC/KIA EMS W/H Engineering Support
2002
02SYMC Y-200 설계 및 Proto 대응
2001
07SUMITTOMO NACCO FORK LIFT W/H 설계
04GMDAT 보령 ATM (Auto Trans Mission) - 4 HP 16 설계
2000
02GMDAT KALOS,LACETTI W/H 설계
02ENG Room PCB Junction Box 설계 Sample 제작
02DECS-II (Small Size BCM ) Engineering Sample 제작 (산·학·연)
1998
10MDAT MAGNUS & P-100 W/H 설계
10PCB Junction Box 설계 ( REZZO, MAGNUS)
02이집트 FERCON (W/H Engineering Data 지원)
1997
05폴란드 FSO ZEM (W/H Engineering Data 지원)
1996
09GMDAT- LANOS,NUBIRA,LEGANZA W/H 설계
09신성-패카드 기술 연구소 설립

차종별 개발 이력

1989

Lemans
(1988~1997)
Vol. : 997K

1990

Espero
(1990~1997)
Vol. : 286K

Tico
(1990~2001)
Vol. : 676K

1994

Arcadia
(1994~1999)
Vol. : 9K

Cielo
(1994~2000)
Vol. : 446K

1996

Lanos
(1996~2003)
Vol. : 749K

Nubira
(1996~2003)
Vol. : 622K

1997

Leganza
(1997~2002)
Vol. : 336K

Matiz
(1998~2004)
Vol. : 1,008K

GMDAT Production Volume in 2006Y : 40K Vehice/Month → 2006Y Outlook : 493K VeHicle

  • J300 / Cruze : 2008 ~
    → 2014 Outlook 87K

  • J305 / Cruze5 : 2011 ~
    → 2014 Outlook 26K

  • J309 / Orlando : 2010 ~
    → 2014 Outlook 38K

  • J308 / Cruze Wagon : 2012 ~
    → 2014 Outlook 9K

  • VS300 / Alpheon : 2010 ~
    → 2014 Outlook 6K

  • C14X / Captiva : 2006. 4 ~
    → 2014 Outlook 64K

  • RSM L47 : 2011 ~
    → 2014 Outlook 3K

  • Forklift for DooSan G2 : 2014 ~
    → Yearly average 25K